고객관계 관리와 고객중심 금융기관으로의 변환,신한은행분석,신한은행마케팅strategy,은행마케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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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23-01-20 02:3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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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포트/경영경제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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_SLIDE_1_
고객관계 관리와
고객중심 금융기관으로의 변환
; 신한은행을 중점으로
_SLIDE_2_
목차
고객 만족 경영과 CRM
금융권 CRM동향과 necessity
신한은행 4p分析(분석)
신한은행 SWOT 分析(분석)
신한은행 STP分析(분석)
신한은행 보완점 제시
結論(결론)
서론
본론
結論(결론)
_SLIDE_3_
고객만족 경영과 CRM
금융업계 시장
고 객
중요성 부각
경영의
중심축
고객만족
_SLIDE_4_
고객만족 경영과 CRM
‘고객만족’
구매 전 기대
구매 후 인식하는
성능 또는 실적
총체적 ‘고객만족’
구매 전 기대
구매 후 인식하는
성능 또는 실적
지속적인 관리
불만족 고객에 대한 사후 서비스
구매 후
Needs 파악 용이
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대안 제시
구매 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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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융권 CRM의 동향과 necessity
금융권 CRM의 동향
표적으로 하는 고객집단을 효율적으로 유지, 관리
하기 위해 시장 세분화에 대한 전술 추진
marketing 부서에서만 하는 등 국한적임
금융시장의 급변
고객선호도
급변
_SLIDE_6_
금융권 CRM의 동향과 necessity
금융권 CRM의 necessity
제품의 差別화
어려움
고객과의 관계 강화
부가적인 혜택이…(省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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