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dan.co.kr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 > sudan2 | sudan.co.kr report

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 > sudan2

본문 바로가기

sudan2


[[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. ]


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2-11-14 15:59

본문




Download :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.pptx




순서

설명
등록금,부담,여부,따른,대학생,소비패턴,경영경제,레포트
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 ,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경영경제레포트 , 등록금 부담 여부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
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







_SLIDE_1_
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
_SLIDE_2_

목차

문제제기
소비패턴 分析(분석)
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소비패턴
남녀 간 소비패턴 變化(변화) 차이
結論(결론)
_SLIDE_3_

대학생 등록금 부담
01
` 문제 제기 l 소비패턴 分析(분석) |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소비 패턴 | 남녀 간 소비패턴 變化(변화) 차이 | 結論(결론)
_SLIDE_4_

대학생 등록금 부담
01
꿈에 그리던 대학 입학, 그러나
` 문제 제기 l 소비패턴 分析(분석) |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소비 패턴 | 남녀 간 소비패턴 變化(변화) 차이 | 結論(결론)
대학 학비 올해도 올랐다!
_SLIDE_5_

대학생 등록금 부담
01
` 문제 제기 l 소비패턴 分析(분석) |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소비 패턴 | 남녀 간 소비패턴 變化(변화) 차이 | 結論(결론)
_SLIDE_6_

소비패턴 分析(분석)
02
문제 제기 l ` 소비패턴 分析(분석) |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소비 패턴 | 남녀 간 소비패턴 變化(변화) 차이 | 結論(결론)

조사 대상대학생 71명 여성 43명 / 남성 27명

조사 기간
11월 23일 ~ 11월 29일

조사 방법
SNS를 통한 설문조사
_SLIDE_7_

소비패턴 分析(분석) - 설문지
02
문제 제기 l ` 소비패턴 分析(분석) |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소비 패턴 | 남녀 간 소비패턴 變化(변화) 차이 | 結論(결론)
_SLIDE_8_

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소비 패턴
02
문제 제기 l 소비패턴 分析(분석) | `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소비 패턴 | 남녀 간 소비패턴 變化(변화) 차이 | 結論(결론)
_S…(drop)


Download :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.pptx( 43 )



등록금%20부담%20여부에%20따른%20대학생%20소비패턴_pptx_01.gif 등록금%20부담%20여부에%20따른%20대학생%20소비패턴_pptx_02.gif 등록금%20부담%20여부에%20따른%20대학생%20소비패턴_pptx_03.gif 등록금%20부담%20여부에%20따른%20대학생%20소비패턴_pptx_04.gif 등록금%20부담%20여부에%20따른%20대학생%20소비패턴_pptx_05.gif 등록금%20부담%20여부에%20따른%20대학생%20소비패턴_pptx_06.gif
레포트/경영경제
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







다.
REPORT 73(sv75)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sudan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[[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]]

[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@hong.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]
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, defamation, of rights,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[ admin@hong.kr ]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.
Copyright © sudan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