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무디킹의 기업소개와 환경分析 및 marketing 分析
페이지 정보
작성일 23-01-02 12:40
본문
Download : 스무디킹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 및 마케팅 분석.pptx
설명
스무디킹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 및 마케팅 분석 , 스무디킹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 및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, 스무디킹 기업소개와 환경 마케팅
레포트/경영경제
스무디킹,기업소개와,환경,마케팅,경영경제,레포트
_SLIDE_1_
_SLIDE_2_
목차
선정 이유
기업intro
環境(환경)分析(분석)
SWOT分析(분석)
STP전술
경쟁기업-잠바주스
4P전술
나아갈방향
_SLIDE_3_
선정이유
well-being에 대한 관심
건강식품선호도 높아짐
스무디킹은 스무디시장을 독점적으로 지배하였으며,
맛과 영양이 모두 담겨있는 현대인의 건강필수품을 목적
_SLIDE_4_
기업intro
스무디킹의 역사(歷史)는
1973년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처음 되었습니다.
군 간호사 출신인 스티브 쿠노는 알러지와
저혈당으로 먹거리를 고르는데 어려움을 겪어,
칼로리는 낮고 영양학적으로 균형 잡힌
먹거리를 연구하여 비타민, 미네랄, 프로틴 등
영양소를 첨가한 스무디를 최초로 개발
_SLIDE_5_
기업intro
스무디킹은 4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advantage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
현재 전세계 7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따
_SLIDE_6_
기업intro
-2012년 스무디킹의 한국법인 스무디즈코리아가 미국 본사를 인수
-전 세계 스무디킹 매장 중 매출 상위 10위 안에 드는 3 곳(영등포 타임스퀘어점, 강남역점, 센트럴시티점)이 모두 국내 스무디즈코리아에서 나올 만큼 엄청난 매출액을 달성하고 있음
_SLIDE_7_
기업intro
_SLIDE_8_
環境(환경)分析(분석)-미시
기업내부環境(환경)
포화상태인 카페시장에서 커피가 아닌
스무디로 공략하는 틈새시장 전술 활용
매년 60%이상의 매출액 증가를 보임
2. 고객
젊은 여성을 타켓
그 중에서도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
많은 20대 여성이 다수
뿐만 아니라 건강에 관심을 보이는
20대 남성들도 관심을 가지는 추세
_SLIDE_9_
環境(환경)分析(분석)-거시
인구통계적 環境(환경)
스무디킹 매장은 인구가 밀집되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수도권에서 상권 형성
2. 사회文化적 環境(환경)
-스무디킹은 건강을 목적
-현대사회는 웰빙에 관심이 많음
-일반적인 음료를 넘어 건강까지 생각…(To be continued )






Download : 스무디킹의 기업소개와 환경분석 및 마케팅 분석.pptx( 11 )
순서
스무디킹의 기업소개와 환경分析 및 marketing 分析
스무디킹의 기업소개와 환경分析 및 marketing 分析
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