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dan.co.kr 온라인 게임 넥슨의 기업intro 및 성공요인 > sudan3 | sudan.co.kr report

온라인 게임 넥슨의 기업intro 및 성공요인 > sudan3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 sudan3

온라인 게임 넥슨의 기업intro 및 성공요인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2-12-27 02:40

본문




Download : 온라인 게임 넥슨의 기업소개 및 성공요인.ppt




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모쪼록 도움이 되셨음 합니다.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.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모쪼록 도움이 되셨음 합니다.온라인강자-넥슨 , 온라인 게임 넥슨의 기업소개 및 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,



다.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.
온라인강자-넥슨




순서
세계 및 국내 게임시장의 동향을 살펴보고, 온라인 게임의 강자 넥슨의 기업intro 와 성공요인을 analysis(분석) 한 파워포인트 reference(자료)입니다.
레포트/경영경제
온라인 게임 넥슨의 기업intro 및 성공요인


Download : 온라인 게임 넥슨의 기업소개 및 성공요인.ppt( 30 )






설명

,경영경제,레포트


■ Part I – 세계시장과 국내시장의 동향
 ▪ 게임 종류
 ▪ 온-라인 게임 특징 비교
 ▪ 세계 주요국 게임시장 규모
 ▪ 국내 게임 시장 규모
 ▪ 국내 게임의 세계 시장 점유 비율

■ Part II – 온-라인 게임 강자 넥슨
 ▪ 넥슨 introduction
 ▪ 연혁, 사업영역, 비젼, 해외현지법인
 ▪ 넥슨의 성공요인

■ Part III
 ▪ 結論



■ 아케이드 게임
▪ 업소용 게임
▪ 향후 게임시장 展望의 기초 data(자료)로 활용
■ PC게임
■ 비디오 게임
▪ 국내 게임개발 및 유통업체, 인터넷(Internet) PC방, 컴퓨터 게임 장(오락실)
■ 온-라인 게임
▪ 게임 전용의 서버가 반드시 있어야 하며, 여러 클라이언트들이 그 서버에 접속하여 서버에 종속적으로 (클라이언트 독립적으로는 게임이 불가능한) 게임을 하는 게임
■ 모바일 게임

...(중략)...

❑ 기업introduction
■ CEO - 서원일(27세)
■ 직원수 – 530명
■ 직원 평균(average)연령 – 26세
■ 매출액-830억원
■ 영업이익-244억원
■ 사업범위
▪ 1994년에 설립된 Nexon은 95년 세계 최초 인터넷(Internet) 그래픽 게임인 ‘바람의 나라’를 출시하면서 국내 최대의 게임회사로서 자리매김하기 스타트
▪ 이후 최고의 게임…(省略)
온라인%20게임%20넥슨의%20기업소개%20및%20성공요인_ppt_01.gif 온라인%20게임%20넥슨의%20기업소개%20및%20성공요인_ppt_02.gif 온라인%20게임%20넥슨의%20기업소개%20및%20성공요인_ppt_03.gif 온라인%20게임%20넥슨의%20기업소개%20및%20성공요인_ppt_04.gif 온라인%20게임%20넥슨의%20기업소개%20및%20성공요인_ppt_05.gif 온라인%20게임%20넥슨의%20기업소개%20및%20성공요인_ppt_06.gif




세계 및 국내 게임시장의 동향을 살펴보고, 온라인 게임의 강자 넥슨의 기업소개와 성공요인을 분석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.
전체 6,675건 1 페이지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evga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sudan.co.kr.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