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dan.co.kr [경제경영] 현대자동차의 기업 分析(분석)과 신 국제 marketing 전술과 기대effect 및 나아갈 방향 제언 > sudan5 | sudan.co.kr report

[경제경영] 현대자동차의 기업 分析(분석)과 신 국제 marketing 전술과 기대effect 및 나아갈 방향 제언 > sudan5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 sudan5

[경제경영] 현대자동차의 기업 分析(분석)과 신 국제 marketing 전술과 기대effect 및 나아갈 방향 제언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3-01-29 21:32

본문




Download :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.ppt




고객의 삶과 미래를 그들 자신의 방식 그대로 나아가도록 격려 고객 개개인의 삶의 방식을 배려하고 존중 [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!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.] ...


레포트 > 사회과학계열

순서

Download :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.ppt( 14 )



Hyun-dai 신 국제 마케팅 전략 INDEX Part Part Par...


Hyun-dai 신 국제 marketing 전술 INDEX Part Part Par...


[경제경영] 현대자동차의 기업 分析(분석)과 신 국제 marketing 전술과 기대effect 및 나아갈 방향 제언




설명

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-9069_01.gif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-9069_02_.gif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-9069_03_.gif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-9069_04_.gif 현대자동차의 기업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-9069_05_.gif


경제경영 현대자동차의 기업 분석과 신 국제 마케팅 전략과 기대효과 및 나아갈 방향 제언


다.
Hyun-dai 신 국제 마케팅 전략(strategy) INDEX Part Part Part Part Part 글로벌기업 현대 環境analysis 현대 이대로 괜찮은가 신 마케팅 전략(strategy) 기대효과 - Part1 - 글로벌 기업 현대 글로벌 기업 현대 능동적인 & 주도적인 소비자 Toyota GM Ford Renault-Nissan D-Chrysler P.S.A HyunDai Honda 2,351 2,261 1,890 1,440 1,218 1,405 VW 851 842 795 제조사 생산량 1 2 3 4 5 6 7 8 9 (출처 각국 자동차 공업회) (단위 천대) 주요 메이커 자동차 생산량 현대자동차 해외 판매 비중 34.9 27 25.7 65.1 73 74.3 전체 판매량 중 해외 판매량의 비중 증가 (출처 이데일리 06.08.09 현대글로벌경영) 1967. 12. 현대자동차(주) 설립 1976. 06. 에콰도르 포니 수출 1985. 04. 미국 현지법인 설립 1990. 11. 미국현지판매 100만대 돌파 -2004 경영방침 글로벌 경영 가속화 2005 경영방침 해외생산기지구출, R&D 2006 경영방침 투명경영과 윤리경영 2007 경영방침 고객우선 경영 현대자동차 세계 8대 자동차 메이커로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능동적인 & 주도적인 소비자 능동적인 & 주도적인 소비자 고객 여러분께서 현대자동차와 함께 당당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전체 6,636건 1 페이지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evga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sudan.co.kr.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