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dan.co.kr 국제경영학,이마트의 중국(中國)진출,이마트 국내 소비시장 現況,국내 시장에서의 경쟁전략(strategy)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discrimination화 전략(strategy) > sudan5 | sudan.co.kr report

국제경영학,이마트의 중국(中國)진출,이마트 국내 소비시장 現況,국내 시장에서의 경쟁전략(strategy)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discrimination화 전략(strategy) > sudan5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 sudan5

국제경영학,이마트의 중국(中國)진출,이마트 국내 소비시장 現況,국내 시장에서의 경쟁전략(strategy)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…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2-11-13 13:35

본문




Download : 국제경영학,이마트의 중국진출,이마트 국내 소비시장 현황,국내 시장에서의 경쟁전략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차별화 전략.pptx






2) 경영정책
내실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성장추구

▶核心(핵심)경영: 가장 자신 있는 분야에 경영 자원 집중
▶견실경영: 튼튼한 재무구조를 비롯해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경영 ,
이윤을 극대화하는 내실 있는 경영
▶책임경영: 각 경영활동의 주체가 스스로 판단하여 행동하는
기업문화 지향
_SLIDE_7_
2. 국내시장에서의 이마트
소비자 욕구의 變化
할인점 비즈니스의 성장
…(skip)



설명


국제경영학,이마트의 중국진출,이마트 국내 소비시장 현황,국내 시장에서의 경쟁전략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차별화 전략 , 국제경영학,이마트의 중국진출,이마트 국내 소비시장 현황,국내 시장에서의 경쟁전략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차별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, 국제경영학 이마트 중국진출 이마트 국내 소비시장 국내 시장에서 경쟁전략 이마트성공요인 이마트차별화 전략
국제경영학,이마트의 중국(中國)진출,이마트 국내 소비시장 現況,국내 시장에서의 경쟁전략(strategy)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discrimination화 전략(strategy)

레포트/경영경제




국제경영학,이마트,중국진출,이마트,국내,소비시장,국내,시장에서,경쟁전략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차별화,전략,경영경제,레포트

국제경영학,이마트의%20중국진출,이마트%20국내%20소비시장%20현황,국내%20시장에서의%20경쟁전략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차별화%20전략_pptx_01.gif 국제경영학,이마트의%20중국진출,이마트%20국내%20소비시장%20현황,국내%20시장에서의%20경쟁전략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차별화%20전략_pptx_02.gif 국제경영학,이마트의%20중국진출,이마트%20국내%20소비시장%20현황,국내%20시장에서의%20경쟁전략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차별화%20전략_pptx_03.gif 국제경영학,이마트의%20중국진출,이마트%20국내%20소비시장%20현황,국내%20시장에서의%20경쟁전략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차별화%20전략_pptx_04.gif 국제경영학,이마트의%20중국진출,이마트%20국내%20소비시장%20현황,국내%20시장에서의%20경쟁전략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차별화%20전략_pptx_05.gif 국제경영학,이마트의%20중국진출,이마트%20국내%20소비시장%20현황,국내%20시장에서의%20경쟁전략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차별화%20전략_pptx_06.gif
국제경영학,이마트의 중국(中國)진출,이마트 국내 소비시장 現況,국내 시장에서의 경쟁전략(strategy)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discrimination화 전략(strategy)



다.
순서

Download : 국제경영학,이마트의 중국진출,이마트 국내 소비시장 현황,국내 시장에서의 경쟁전략,이마트성공요인,이마트차별화 전략.pptx( 72 )





_SLIDE_1_
국제경영학 이마트의 China진출

_SLIDE_2_
목차

2. 국내시장에서의 이마트
3. China시장에서의 이마트
4. conclusion(결론) 및 평가
국내 소비시장 내역
국내 시장에서의 경쟁strategy
성공 요인 및 差別(차별) 화 strategy
China시장 진출이유
China시장 analysis
문제점(問題點) 및 strategy

이마트introduction
_SLIDE_3_
1. introduction

2012년 까지 China에
50개의 점포 운영예정
1997.02.21 China 상해에 매장 오픈
상호-이마이더
(易買得:쉽게 사 이익을 얻는다)
05년 매출액 6조 6,127억
시advantage유율 1위
1993.11. 12 창립
주)신세계가 운영하는
대형 할인점
`93
97
05
~2012
E-mart History
_SLIDE_4_
제무재표

매출액의 꾸준한 상승세
자기자본비율이 꾸준히 높아져 안정적인 자산 구조로 가고 있음.

_SLIDE_5_
신용평가
신용등급
AA-

시장
점유율 확대

시장環境(환경) improvement(개선)
이마트

현금
흐름

재무
안전성
신세계
- 우수한 입지선점을 통한
시advantage유율 확대

할인점과 홈쇼핑의 差別(차별) 적 상품 구성으로 인한 높은 입지

-마진율 높은
자체브랜드 강화

-카드수수료 할인 및 외형확장에 따른
고정비 부담 감소

_SLIDE_6_
경영이념 및 정책
1) 경영이념
- 이마트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.
전체 6,636건 1 페이지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evga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sudan.co.kr.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